본문 바로가기
음식요리

평택 록키즈버거 (Rocky's burger) 후기, 신장동 무료주차, 할로윈 구경

by 살찌닝 2019. 10. 27.
반응형

평택 록키즈버거 (Rocky's burger) 후기, 신장동 무료주차, 할로윈 구경

주말 점심 메뉴를 햄버거와 샌드위치 사이에서 고민하다가 햄버거를 선택했는데, 맥도날드나 버거킹같은 곳이 아닌 다른곳으로 가고싶어졌다.

그래서, 동탄 / 평택(송탄)을 고민하다가 예전에 가봤던 평택 록키즈버거로 결정!!

평택 록키즈버거는, 송탄 미군부대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아래 사진과 같이 신장쇼핑몰 제3공영주차장(*아래 캡쳐지도에서 B지점) 을 네비로 찍고 가면된다.




처음에 갔을때에는 잘 몰랐는데, 이곳 주차장은 주말에는 무료로 개방한다.

몇번 이용한적이 있는데 매번 주차가 가능했다. 물론 시설은 그다지 좋은편은 아니다.

이번에 방문했을때에는 할로윈이라서(나중에 알았지만, 오늘이 송탄 할로윈 축제가 있었다) 그런지 주차할 자리가 없었다. 

다행히 차를 돌려서 나오다가 자리가 하나 나서 운좋게 딱! 주차를 할 수 있었다. 럭키!!

주차장은 대략 1층, 2층 그리고 지하(?)까지도 있는것 같은데, 이 부근을 방문하실 경우라면 적극추천하고 싶다.



주차를 하고, 록키즈 버거를 먹으러 가는길 건너편 담벼락에 아래 사진처럼 미국의 모뉴먼트 밸리 국립공원을 상징하는 그림들이 길을 따라 그려져 있었다. 이 근처가 미군 부대 이니까 향수를 자극하나?



위에서 캡쳐한 지도 그림처럼 걸어가다보면 금방 록키즈버거를 찾을수있다. 

우리가 방문했을때가 대략 2시경이었는데, 만석이라서 기다려야했다.

운좋게도 우리가 방문한 이후로 계속해서 손님들이 들어왔는데, 우리는 5분정도만에 자리가 생겨서 금방 주문을 할수있었다. 럭키!!



자리에 앉으면 메뉴를 주는데, 역시 한국어 메뉴판을 준다.ㅋㅋ



그림과, 한국어로 친절하게 설명된 메뉴판. 우리는 아메리칸 치즈버거, BBQ 버거 각각 5oz 크기로, 칠리치즈 프라이와 콜라와 닥터페퍼를 주문했다.

원래는 콜라대신 쉐이크를 주문하고자했는데, 주문이 많아서 준비하는데 40분이상 소요된다고해서 그냥 평범하게 콜라로. 다음번에는 꼭 쉐이크를 먹어봐야지... 아쉬움.





매장 내부 풍경, 테이블 기본 셋팅.





*제일 먼저 나온 음식 - 칠리 치즈 프라이.

감자튀김과 치즈를 좋아하는 아내의 입맛에는 안성맞춤이다. 물론 나도 맛있게 먹었다.



감자튀김을 맛있게 먹다보니, 오늘의 메인. 햄버거가 나왔는데, 우선, 아메리칸 치즈 버거이다.



다음으로, BBQ 버거가 나왔다. 어느것 부족하지 않게 모두 맛있게 먹었다. 



굳이 평가를 해보자면

 - 일반 패스트 푸드 햄버거에 비하면 좀 비싸다.

 - 패티도 좋고, 빵도 부담스럽지 않고, 채소도 신선하고 적절하고, 소스도 맛있고, 가게내부도 깔끔하다.

 - 하지만, 포크/나이프로는 먹는게 너무 힘들고, 손으로 먹기에는 포장(?)이 되어있지 않아서... 차라리 맥도날드처럼 그렇게 나오면 두손으로 먹으면 딱일텐데.

 - 그래도, 나중에 햄버거가 생각나면 또 올생각임. 그때는 반드시 쉐이크를 주문하겠다.


그리고,

 - 이날은, 송탄 할로윈 축제가 있던 날이었다.

 - 그래서인지, 오가는 길에서 할로윈 분장을 하신분들을 엄청 많이 볼 수 있었다.

 - 주변일대를 구경하다보니 관련축제가 열리는곳도 볼수 있었음.

 - 남녀노소 많은 분들이 할로윈을 즐기기 위해 찾은것같음.




<록키즈 버거>


주소 : 경기도 평택시 쇼핑로 8 (신장동 302-132번지)

연락처 : 031 - 667 - 4502

영업시간 :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 (11시30분~21시) / 금요일부터 토요일까지 (11시30분~22시)

주차 : 전용주차장은 없고, 근처 공영주차장에서 주차하고 가시는걸 추천합니다.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저희들의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버튼.

 - 문의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댓글" 작성.

 - 블로그를 나가기전 꼭 "구독" 버튼을 눌러주세요.

 - 본 리뷰는 저희가 비용을 직접 지불하고, 그 경험 & 생각을 기록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