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요리

오산 족발 맛집, 장인족발 608 / 임신한 아내를 위한 야식

by 살찌닝 2019. 10. 29.
반응형

오산 족발 맛집, 장인족발 608 / 임신한 아내를 위한 야식

요즘, 아내는 배속의 아기 성장을 위하여 동물성 단백질 섭취를 노력중이시다.

그래서 오늘 오랜만에 야식같은 저녁으로 족발을 냠냠~! 오산에서 유명하다는 장인족발 608 이다.

원래는 직접가서 먹거나 포장만 가능했는데, 언제부턴가 배달도 가능해졌다. (물론, 배달비 추가됨)

몇번 직접가서 먹어봤는데, 정말 유명한것인지 매번 갈때마다 사람들도 많았고, 그래서 일부 메뉴는 일찌감치 품절상태가 되기도했다.

오늘은 배달비를 내고, 집에서 시켜먹어보았다. 대략 주문한지 40여분만에 배달이 도착했다. 포장주문하면 2천원 할인해준단다...



포장을 뜯어보니, 깔끔하게 음식마다 진공포장이 되어있다. 개인의 취향에 따라 다르겠지만, 딱 필요한 것들 로만 음식이 구성되어 있어서 좋았다.

우리는 뒷다리(중)을 주문했는데, 앞다리의 경우는 "대" 크기만 있는것같았다.


우선, 음식들은 전체적으로 깔끔했고, 족발의 경우 잡내도 나지 않고, 따뜻해서 먹기에 딱 좋았다.

부추 겉절이, 무김치의 양념도 족발이랑 먹기에 적절했다.






<장인족발 608>


주소 : 경기 오산시 성호대로 124 (오산시청부근의 운암공영주차장 옆)

연락처 : 031 - 373 - 7080

영업시간 : 평일 16시부터 03시까지, 일요일은 16시부터 02시까지

주차 : 운암공영주차장에 주차하면 주차할인가능함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저희들의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버튼.

 - 문의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댓글" 작성.

 - 블로그를 나가기전 꼭 "구독" 버튼을 눌러주세요.

 - 본 리뷰는 저희가 비용을 직접 지불하고, 그 경험 & 생각을 기록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