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찌니일상

튼튼한 식기건조대 리뷰 - 밧드야 / VATYA (feat. 현대카드 7% 할인)

by 안찌니 2019. 11. 19.
반응형

튼튼한 식기건조대 리뷰 - 밧드야 / VATYA (feat. 현대카드 7% 할인)

몇년전 이곳 집으로 이사를 오면서 눈여겨 봐두었던 식기건조대를 드디어 구입했다.

처음 현재의 집으로 입주하면서 기본적으로 제공 받은 식기건조대는 크기도 좀 작고, 곳곳에 물때도 생기기도했고, 설겆이한 식기에서 떨어진 물이 싱크대로 흘려 내려가는 부분도 없어서 항상 싱크대위에 물이 떨어져 있는등 여러모로 마음에 들지않았었다.

그래서 이번에 주문하기전, 여러 브랜드나 제품들을 비교하며 알아보다가, 잠시 라바제 라는 외국 제품을 고려했었는데 여러가지 이유로 인해 최종적으로 국산품인 밧드야 제품으로 결정하고 구입하게 되었다.

킴스트리 특대형 올스텐 2단 식기건조대 풀세트




밧드야 신형모델 - 엠보형으로 주문 - 현대카드 7% 할인은 덤.

밧드야 식기건조대는 A형과 B형 그리고 엠보형(신제품) 총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그 중에서 A형이 가장 인기가 많았다.

그래서 나도 A형으로 구입을 하려고 찾아보았는데,  밧드야 A형 제품은 상시판매가 아니라, 업체측에서(밧드야)에서 사전공지한 특정한 날짜에 지정된 판매처에서만 한정된 수량으로만 판매하기 때문에 구매하기가 어렵다는걸 알게되었다.

그런 이유로 두세달정도 구입할 날짜를 놓치게 되어 거의 포기상태였는데, 신형 모델인 엠보형이 출시 되었다. 

기존 A형 제품과의 차이점을 확인해보니, 바닥에 돌기가 추가 되어 여러 방향으로 그릇을 꽂을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아래쪽에서 다시 설명) 

그래서 나는  밧드야 A형을 포기하고 엠보형으로 구입하기로 했는데, 다행히 이번에 구입이 가능한 상태여서 즉시 주문을 했다.

참고로, 밧드야 A형 식기건조대의 판매관련 일정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밧드야 식기건조대는 CJ몰에서 단독으로 판매하고 있었는데,  주문할때 스마일페이를 이용하니 현대카드 7% 청구할인까지도 받을수 있었다.

주문시 구성 옵션을, 엠보형 식기건조대 + 세로형수저통 으로 선택했는데, 세로형 수저통은 일종의 수저꽂이 같은거라고 보면된다.



밧드야 식기건조기가 순식간에 도착하다.

주문한날 발송이 되었고, 택배는 다음날 도착하였다.

박스를 뜯어보니 포장은 정말 꼼꼼히 안전하게 잘 되어있었다. 







밧드야 언박싱 = 식기건조대 + 다용도바스켓 + 수저통(옵션) + 실리콘패드 + 설명서

구성품은, 주문한것과 같이 식기건조대와 다용도바스켓, 수저통, 실리콘패드, 그리고 간단한 설명서(?)가 있었다.

구성품마다 비닐포장으로 깔끔하게, 소박스 등으로 택배 이동중의 충격에 의한 제품손상을 방지하고자 노력한 흔적이 보인다.






밧드야 식기건조대 사용설명서 정독? ^3^

<장점>

 - 밧드야 식기건조대는 물때나 녹에 강한 스테인레스 재질을 사용 : 18-8 스테인레스 스틸 (27종) 만을 사용

 - 식기건조대 바닥에 엠보를 만들어 기존제품에 비해 좀더 자유롭게 편하게 식기를 거치할 수 있도록 설계

 - 강한 내구성을 위하여, 제품의 영역별로 적절한 두께의 와이어를 사용함 : 7 / 5 / 3파이


<사용전에>

 - 안전하게 사용하시도록 엠보 식기건조대 와이어 중 컷팅된 부분에 연마제를 사용하여 연마를 하였습니다. 조금더 꼼꼼한 세척 부탁드립니다.

 - 부드러운 스펀지를 사용하여 흐르는 물에 깨끗이 씻어주신 후 물기를 닦아주세요. 강한 수세미는 상처를 줄수 있습니다. 부드러운 스펀지를 사용하여주세요.

 - 세척후 물기를 닦아주시면 더욱 좋습니다.


<사용후에>

 - 일주일에 한번 정도 본체와 물받이를 깨끗하게 잘 씻어주세요

 - 물받이의 경우 매직폼을 사용하시어 세척하시면 남아있는 물자국을 깨끗하게 세척하실수 있습니다.

 - 수분을 잘 닦아서 건조해주시면 더 반짝이는 스테인레스 본연의 질감을 느끼실 수있습니다.


<취급상주의>

 - 18-8 스테인레스를 사용한 제품이지만 관리가 되지 않는다면 녹이 발생될 수도 있습니다.

 - 본 제품 본래의 사용 목적 이외에 사용하지 마세요.

 - 뜨거운 불이나, 고르지 못한 지면에서는 사용하지 마세요.

 - 쉽게 변형될 수 있는 제품을 위에다가 올려두지 마세요.

 - 식기를 지나치게 높이 쌓으면 쓰러질 수 있습니다.

 - 깨지기 쉬운 물건은 근처에 두지 마세요.

 - 어린아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 철이나 알루미늄 등의 금속 제품을 접촉 한채로 방치하면 부식 발생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구성품의 포장을 벗겨내고, 간단히 조립을 하면 아래 사진처럼 볼수 있다.

물받이판 부분이나 세로형 수저통 바닥판의 경우 양면에 스테인레스 보호필름이 붙어있으니 간단히 떼어내면 되는데, 이때 스테인레스 끝부분이 약간 날카로우니 조심해야한다.







물받이판 부분의 경우 물이 자연스럽게 흘러내릴수 있도록, 식기건조대의 한쪽에 걸린상태로 설계돼 있다. (약간 좀 의아함ㅋ 이게 다야??)










제공된 실리콘패드를 끼우지 않으면, 아래 사진처럼 물받이판이 고정(?)이 안된다.




아래 사진처럼 실리콘패드를 4곳에 끼워주면 미끄러짐이나 소음도 사라지고, 물받이판도 아래로 내려가지않게 고정이 된다.








식기건조대를 조립하고, 싱크대 옆에 올려두었다.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에 비해 크기도 크고, 물빠짐 문제도 해결되니 딱 좋은것같다.










아래 사진은 그릇의 방향을 바꿔가면서 꽂아본 모습이다.

판매사이트에서 설명한것처럼 다양한 방향으로 그릇을 꽂을수 있다.






제품의 장점자료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저희들의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버튼.

 - 문의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댓글" 작성.

 - 블로그를 나가기전 꼭 "구독" 버튼을 눌러주세요.

 - 본 리뷰는 저희가 비용을 직접 지불하고, 그 경험 & 생각을 기록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