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찌니일상

주말 코스트코 쇼핑후기 - 어니언/블루베리 베이글, 이동식 화분받침대, 티라이트, 선반용 깔개

by 살찌닝 2019. 11. 22.
반응형

주말 코스트코 장보기 - 어니언/블루베리 베이글, 이동식 화분받침대, 티라이트, 선반용 깔개, 그리고 생수묶음


주말을 이용하여 코스트코 를 다녀왔습니다.

저희는 주로 코스트코 방문을 토요일 이른 아침시간에 갑니다.

조금만 늦어도 사람들로 붐벼서 쇼핑을 하는건지 사람구경을 하는건지... 지치고 힘들더라구요.

오픈시간을 맞춰서 저희들은 일찍 가는데도, 이미 실내주차장은 꽉찬 경우가 많았어요.

아래 사진은 신상품 / 할인 안내입니다. 코스트코 매장안으로 들어가기전에 쭉~ 한번 둘러보시고. 마음에 드는 상품이 있으면 사진 찍으셔서 참고하시면 좋을것같네요.




코스트코 베이글 2묶음 판매 - 최고의 선택

저희가 이번에 코스트코 방문한 목적은 생수구입과 베이글입니다.

지난번에 코스트코에 왔을때 아내가 원해서 베이글을 사서 먹어봤는데, 식사대용으로도 엄청 좋드라구요.

사서 냉장고에 쟁여두고 생각날때마다 꺼내서 구워서 쨈이랑 이것저것 발라서 먹으면 한끼 식사로 진짜 든든했어요.

개인적으로 식사대신 빵을 먹으면 속이 더부룩한 스타일인데, 베이글은 전혀 그렇지 않아서 좋았어요.

코스트코에는 베이글이 총 4가지 (플레인, 블루베리, 어니언, 시나몬)가 있는데 저희는 그중에서 블루베리와 어니언을 집어 왔어요. 2개 묶음으로 할인하니 쟁여두면 좋을것같아요.




베이글 사온김에 집에오자마자 샌드위치처럼 만들어먹어봤어요.

베이컨이랑, 바질페스토(직접 키워서 만든), 딸기쨈, 계란후라이 이런 조합으로 먹어봤는데 딱좋았어요.











코스트코 이동식 화분받침대로 화분뿐만 아니라 소형가전 이동받침대으로 딱!

이동식 원형 화분 받침대도 1박스(4개 한세트) 구입했는데, 받침대 크기 구성에 따라 2종류가 있었어요. 저희는 그중에서 라지 1개 + 미디엄 3개 가 들어있는 박스로 골랐어요.

코스트코 화분받침대를 구입하게 된 원인은 집안에 있는 화분에도 사용하겠지만, 무엇보다도 공기청정기랑 가습기 같은 제품을 올려놓고 사용하기 위해서였어요.

저희는 다이슨 공기청정기 (퓨어핫앤쿨)와 오아 가습기 (자연기화식)를 자주 사용하는데요, 거실이랑 안방을 오가면서 들고다니기가 정말 불편하더라구요.

그래서 생각한것이 이동식 화분받침대를 활용하는것인데, 그냥 보기에는 좀 허접 할수 있겠지만, 사용해보면 정말 편리해요.

참고로, 다이소 이동식 화분받침대를 구입하기전에, 이케아 이동식 화분받침대 (이케아 소케르, 아연도금) 를 사용해봤는데 바퀴가 잘 돌아가지 않아서 정말 엄청 불편했어요. (뽑기 운이 없었나?)


<이케아 소케르 / 출처: 이케아 홈페이지>





아래 사진과 같이 다이슨 공기청정기와 오아 가습기 그리고 커피나무 화분을 이동식 화분받침대에 올려 보았어요.

특히 아파트에서 화분을 키워보신분들은 공감하시겠지만, 청소나 햇볕때문에 화분을 옮겨보시면 좀 귀찮고 힘들거든요.

그런데 이렇게 이동식 화분받침대를 사용하시면 아주 쉽게 옮길수있어서 정말 좋은것같아요.




코스트코 선반용 깔개로 주방/세탁실 선반에 활용(예정)

그리고 구입한것은, 선반용 투명 깔개입니다.

지난번에 구입한 의류 건조기 위에 오염을 방지하기 위해 구입했어요. 아직 깔아보지는 못했지만, 제품의 이름처럼 선반같은곳에 깔끔하게 깔고 정리하는데 도움이 될 것같아요. 나중에 사용해보고 후기 올리겠습니다.








코스트코 티라이트와 다이소 캔들워머는 최고의 궁합

마지막으로, 티라이트를 구입했어요.

실내 음식 냄새 제거와 베란다 식물을 위한 온도유지를 목적으로 구입해보았는데 수량이 어마어마합니다.

1개당 4시간동안 연소한다고하는데 한번 써봐야 알것같습니다.

참고로, 아래 사진내에 왼쪽에 있는것은 이케아에서 예전에 구입한 캔들워머인데, 코스트코 티라이트와 궁합이 잘 맞는것 같아요. 



참고로, 저희가 다녀온 곳은 용인시 기흥구에 있는 코스트코 공세점입니다.
주소는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탑실로 38 이구요, 영업시간은 오전10시부터 오후 9시30분입니다.
정기휴무일은 매월 둘째 / 넷째 일요일 휴무이고, 그밖에 1월 1일, 추석, 설날에도 휴무입니다.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저희들의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버튼.

 - 문의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댓글" 작성.

 - 블로그를 나가기전 꼭 "구독" 버튼을 눌러주세요.

 - 본 리뷰는 저희가 비용을 직접 지불하고, 그 경험 & 생각을 기록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