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찌니일상

디즈니 플러스 가격 동시접속 회원가입 방법

by 살찌닝 2021. 11. 15.
반응형

드디어 한국에서도 공식적으로 디즈니 플러스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지난 12일 0시부터 공식적으로 한국 서비스를 시작한 디즈니 플러스는 디즈니, 픽사, 마블, 스타워즈 등 엄청난 콘텐츠를 웹과 앱을 통해 스트리밍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디즈니 플러스 가격정책, 동시접속, 회원가입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디즈니 플러스 가격

디즈니 플러스 서비스를 구독하는데에 드는 비용은 월 9900원이며, 연간으로는 99,000원입니다. 한두 달보고 해지할게 아니라면 연간 구독하는 게 훨씬 이득이겠네요. 공식 홈페이지에서 보면 최대 16% 할인된 가격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디즈니플러스 가격
디즈니플러스 가격

 

디즈니 플러스 동시접속

디즈니 플러스는 7개의 프로필 생성과, 최대 4대의 기기에서 동시 스트리밍이 가능합니다. 또한 최대 10대의 기기에서 원하는 콘텐츠를 자유롭게 다운로드 (저장) 할수 있다고 하네요. 나중에 해외여행이 자유로워지면 디즈니 영화들을 아이패드에 담아서 비행기를 타면 비행시간이 덜 지루하겠어요. 부가적으로 강력한 시청 제한 기능(자녀보호 설정 및 키즈 전용 프로필)으로 온 가족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고, 서로 떨어져 있을 때에는 그룹 워치 (groupwatch)로 함께 스트리밍 할 수 있다고 하는데 이건 어떤 기능인지 한번 알아봐야겠습니다.

 

지원하는 기기의 종류또한 정말 다양해서 TV, 컴퓨터, 스마트폰, 태블릿, 게임 콘솔 등 대부분의 스마트기기에서 이용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정말 디즈니 콘텐츠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월 1만 원 이하로 잘 활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디즈니플러스 지원기기
디즈니플러스 지원기기

 

디즈니 플러스 회원가입방법

회원가입은 정말 간단합니다. 사용하시는 스마트기기에서 디즈니 플러스 앱을 다운로드 받으시거나 웹브라우저를 통해 디즈니플러스 웹사이트로 방문하시고 회원가입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아래와 같이 디즈니 플러스에 방문하시면 <지금 구독하기> 버튼이 있는데 이것을 클릭하시면

이메일 입력하는 단계가 나오는 데 사용하실(계정이 될) 이메일을 입력해주시고

다음 단계에서 구독을 월간 (9900원) 또는 연간 (99,000원) 중에서 선택하시고 신용카드를 통해 결제해주시면 회원가입이 끝나게 됩니다.

 

디즈니플러스 회원가입방법
디즈니플러스 회원가입방법-요금제

 

 

디즈니플러스 회원가입방법-이메일계정

회원가입 후에 초기화면에서 프로필을 작성해주시고 이때 핀번호를 지정하게 되는데 잊어버리지 않도록 주의하셔서 핀번호를 등록하시면 즉시 디즈니 플러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족 구성원들 각자의 스타일로 프로필을 만들면 더 즐겁게 시청할 수 있겠네요.

 

저도 이번에 한국 출시가 되자마자 구독 신청해서 둘러보고 있는데 완다 비전이랑 심슨가족 등을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이제는 영화 보러 극장까지 안가도 되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