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악사 AXA (구. 교보) 자동차보험을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긴급출동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사고나 고장접수하는 방법에 대해 정리해드립니다. 아래 내용들을 잘 확인하셔서 자동차사고나 고장처리하시는데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언제나 안전운전하세요.
악사 AXA 자동차보험 사고접수하는 방법
- 자동차사고나 고장발생시 접수는 콜센터나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하여 접수가 가능하며, 특히 교통사고 발생시 사고운전자인 피보험자가 직접 신고하시면 보상서비스를 보다 효과적으로 받으실수 있습니다.
- 사고사진은 사고접수 완료화면에서 최종적으로 등록가능하니 참고바랍니다.
- 스마트폰으로 접수하는방법
- 스마트폰에서 전용링크주소로(링크클릭) 접속하시어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시면 사고접수가 가능합니다.
- 경로는 홈 > 보상서비스 > 자동차보험보상 > 자동차보험 사고접수
- 인터넷홈페이지로 접수하는방법
- 악사 AXA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사고접수가 가능하며 그밖에 다양한 정보도 제공받을수 있습니다.
- 경로는 홈 > 보상서비스 > 자동차보험보상 > 자동차보험 사고접수
- 전화이용하여 콜센터로 접수하는방법
- 가장 보편적으로 이용하시는 전화를 이용한 방법입니다.
- 핸드폰에서 국번없이 1566-2266 으로 전화를 걸어 사고접수를 하시면됩니다.
- 사고관련상담은 2번, 계약변경상담은 4번을 누르시고 상담사와 연결하셔서 처리하시면 됩니다.
악사 AXA 긴급출동 서비스 이용방법
- 차량문제 발생시, 악사 모바일 웹 ( https://m.axa.co.kr ) 이나 고객센터 1566-2266 (내선1번) 으로 긴급출동을 접수하시면 신속하고 친절하게 서비스를 제공받을수 있습니다.
- 현재 위치와 상황 전달을 위하여 현재 위치를 알고 있을 경우 해당 위치와 차량의 상태에 대해서 자세하게 상담원에게 설명해주시면 정보가 명확할 수록 좀더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 고객위치 확인을 위하여 고객의 동의하에 휴대폰을 통한 고객님의 위치확인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확인된 위치정보는 가까운 직원에게 해당정보를 제공하게 됩니다. 해당 위치추적 서비스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고객님의 동의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 출동직원에게 정보제공을 위하여 무제 발생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출동직원에게 해당정보를 제공하여 신속하게 현장으로 출동하도록 요청합니다.
- 현장도착 및 처리를 위하여 빠른시간안에 현장으로 출동하여 고객님의 불편한 상황을 신속하게 처리합니다.
악사 긴급출동서비스 종류 및 내용
- 긴급견인 서비스
사고, 고장 등으로 운행 할 수 없을때에는 10Km(확장특약의 경우 50Km)내에서 피보험자가 원하는 곳으로 견인하여 드립니다.
단, 10Km(확장특약의 경우 50Km) 초과거리에 대해 발생하는 비용은 피보험자가 부담하셔야 합니다.
또한 적재물로 인해 서비스제공에 제한이 생길 경우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 비상급유 서비스
주행중 연료소진으로 운행을 할 수 없는 경우 긴급히 운행할 수 있도록 연료 휘발유 3L, 경유 3L(확장특약의 경우 휘발유 5L, 경유 5L)를 한도로 주유하여 드립니다.
단, LPG를 연료로 사용하는 경우에는 제외하며 피보험자의 요청 시 가까운 가스충전소까지 견인하여 드릴 수 있으며, 긴급견인에 준하여 제공합니다. - 배터리충전 서비스
배터리 방전으로 차량 운행을 할 수 없을 때 배터리 충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단, 배터리를 교체할 경우에는 실비를 부담 하셔야 합니다. - 타이어교체 서비스
타이어의 펑크로 운행을 할 수 없는 경우로써 예비타이어가 있는 경우에 한하여 고장난 타이어를 예비타이어로 교체하여 드립니다.
다만, 타이어의 수선은 제외되며, 피보험자의 요청에 의해 타이어를 수선하는 경우와 예비타이어가 없어서 타이어를 필요로 하는 경우에는 피보함자가 실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 잠금장치해제 서비스
차량열쇠를 안에 둔 채 차량 문이 잠겼을 경우 잠금 장치를 해제하여 드립니다.
단, 수입 자동차, 일반적으로 잠금 장치 해제가 불가능한 차량 및 트렁크 잠금장치 해제는 제외됩니다. - 긴급구난 서비스
도로를 이탈하거나 장애물로 인하여 운행을 할 수 없어 구난이 필요한 경우 긴급 구난하여 드립니다.
단, 추가적인 구난장비(크레인 및 2대 이상의 구난 차량)가 필요한 경우에는 실비를 부담 하셔야 됩니다. - 타이어펑크 수리서비스
피보험자동차의 타이어 중 접지면에 펑크가 발생한 경우 타이어펑크수리 서비스를 제공하여 드립니다. 단, 서비스제공은 1개의 펑크부위에 한하며, 펑크부위가 2군데 이상인 경우 추가 부위에 대한 수리 실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단, 피보험자동차의 특성이나 주변환경 등의 제약으로 인하여 서비스제공이 곤란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긴급견인서비스’나 ‘예비타이어교체서비스’를 대신 제공하여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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