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찌니일상

캐롯 퍼마일 긴급출동 전화번호 즉시연결 고객센터

by 살찌닝 2022. 6. 14.
반응형

캐롯손해보험사의 자동차보험을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긴급출동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사고접수나 고장접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참고하셔서 안전운행하시길 바랍니다.

 

캐롯손해보험

 

참고로 캐롯손해보험사는 기존의 보험사와는 달리 한화, SK텔레콤, 현대자동차, 알토스벤처스 등 대형투자사들이 합작하여 설립한 국내 최초의 디지털 손해보험사로서 고객에게 새로운 상품, 차별화된 서비스로 보험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우리각자가 살아가는 방식이 다른지금, 기존의 보험사와는 차별화되게 한분 한분의 고객이 기준이 되어 고객이 필요할때 고객이 이용한 만큼만 지불하는 새로운 보험을 제시하고 있으며 대표적으로 자동차보험의 퍼마일 보험 상품이 있습니다.

 

캐롯손해보험 모델

 

캐롯손해보험 자동차사고 처리절차안내

  1. 사고신고/접수 : 전화 (1566-0300) 또는 모바일앱
    - 전화접수시 ARS 1번 사고접수를 눌러주세요
    - 전용모바일앱을 사용하시면 간편하게 접수가 가능합니다.
    - 전용앱 다운로드 클릭 : <안드로이드> <아이폰>

  2. 사고현장처리 : 사고접수 즉시 담당자가 배정되며 현장출동 요청시 24시간 출동서비스가 제공됩니다

  3. 사고조사 : 사고내용 확인 및 현장조사가 진행되고 보험구 청구서류 제출등이 진행됩니다.

  4. 피해조사 : 병원을 통하여 부상정도나 피해상황등을 확인합니다. 차량견적 및 수리기간, 차량대차 (렌트) 사용여부 등을 확인합니다.

  5. 보험금결정 및 지급 : 모바일을 통해 처리진행상황 및 지급내역 확인가능하며 합의 및 손해가정 후 보험금을 지급합니다.

 

교통사고 발생시 대처요령

  1. 사고발생시 즉시정차하여 운전자 및 탑승자는 모두 안전한 장소로 이동해주세요. 피해차량이라도 일단 정차한뒤 안전한 상태에서 사고를 확인하세요

  2. 부상자조치시 본인이나 동승자 혹은 상대방의 부상상태를 최우선 확인하세요

  3. 사고현장촬영 및 증거확보를 위하여 우선 블랙박스의 사고영상 기록상태를 확인하시고 사고현장을 자세하게 사진촬영합니다. 사진촬영시 도로의 형태나 신호, 표지판등의 상태가 정확하게 기록될수있도록 촬영하세요

    사고로 인한 충격이 발생된 부위의 사진을 기록해야하는데 이때 충격부위의 근접사진과 차량 전체사진으로 다양하게 촬영해야합니다.

    진행궤적사진촬영시에는 차량 앞바퀴와 노면표시(예를들면 차선), 스키드마크 등을 모두 촬영하는게 바람직합니다.

  4. 가입된 보험회사에 연락하여 사고접수를 하시고 경우에 따라서는 경찰서에 신고합니다.
    112로 신고하시면 불필요한 다툼을 미연에 방지할수 있고, 사고현장을 안전하고 빠르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부상이나 사고가 극히 경미한경우는 경찰서에 신고할 필요는 없습니다.
    하지만 피해정도가 경미하여 현장에서 합의한경우라도 추후 다툼의 소지를 방지하기위하여 현장의 모든 증거를 기록하여 확보하는게 좋습니다.

교통사고현장 사진촬영

#. 캐롯자동차보험 고장출동서비스 안내

 - 차량운행 중에 고장이나 기타 여러가지 원인으로 인해 운행이 어려울 경우, 캐롯손해보험 고객센터로 접수하시면 신속하게 안전한 운행을 하실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서비스이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각각 확인이 가능합니다.

  • 배터리충전서비스: 배터리의 방전으로 운행이 불가한경우 임시충전 서비스를 해주며, 배터리 교체를 요청할 경우 추가비용이 발생됩니다. 전기자동차의 경우 서비스가 제외됩니다.

  • 긴급견인서비스 : 사고 또는 고장으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30km내 가까운 정비공장까지 견인 서비스를 지원하며 이는 1일 1회만 이용가능합니다. 30km초과시 1km당 2200원의 추가비용이 발생되며, 견인거리 확대 특약을 가입한 경우 50km까지 견인이 가능합니다

  • 타이어펑크수리 및 교체서비스 : 타이어의 펑크로 운행이 불가한 경우 펑크 1개에 한하여 수리를 지원하며 1개 초과시에는 추가비용이 발생됩니다. 타이어의 파손으로 인하여 운행이 불가능하거나 타이어 수리가 어려운 경우 예비타이어 보유시에 교체서비스가 진행됩니다

  • 잠금장치해제 서비스 : 열쇠 분실등으로 차문이 잠긴 경우, 잠금장치 해제 서비스를 지원하며 단 트렁크 해제 서비스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외제차, 국산차 중 특수잠금장치 (스마트키, 이보빌라이저) 사이드 에어백 장착차량 등 일반적인 방법으로 잠금장치 해제가 불가능한 차량은 서비스가 불가능합니다
    잠금장치 해제를 위하여 부득이 파손된 부분의 원상복구 비용은 보상되지 않습니다.

  • 비상급유 서비스 : 차량연료의 소진으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3리터까지 급유서비스가 지원되며 1일 1회에 한합니다. 일반휘발유, 일반 경우로 제공되며, 3리터 초과시 추가비용이 발생됩니다. 중형화물이나 승합특약에 가입된 고객의 경우는 5리터가 제공됩니다.

    LPG, 전기자동차의 경우 서비스가 제외됩니다.

  • 긴급구난 서비스 : 도로를 벗어났거나 어떠한 장애물로 인하여 자력운행이 불가능한 경우에 긴급구난 서비스가 지원됩니다. 별도의 구난장비가 필요한 경우는 추가비용이 발생될 수 있고, 차량 적재물로 인한 기본구난 불가시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구난소요시간이 30분을 초과한 경우는 추가비용이 발생됩니다.

  • 배터리긴급충전지원 서비스 : 전기자동차의 긴급출동서비스 가입차량이 배터리 방전으로 인하여 자력 운행이 불가능하거나 주행가능거리 10km이내인 경우 50km내 충전기 설치 장소까지 견인해주는 서비스이며 1일 1회만 지원됩니다. 50km초과시에는 1km당 2200원의 추가비용이 발생되며, 구조변경 차량 및 적재물로 인하여 서비스 제공에 제한이 있을경우 서비스가 불가능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