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찌니일상

통신요금 반값 할인 가입 후기 - 음성/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월 2.2만원, KB리브모바일

by 살찌닝 2020. 1. 2.
반응형

통신요금 반값 할인 가입 후기 - 음성/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월 2.2만원, KB리브모바일

몇년부터 저는 알뜰통신사 무제한 요금제 상품을 약정없이 이용해오고 있습니다.

그런데 최근 아래와 같이 더 저렴한 상품을 알게되어 이번에 갈아타 보았습니다.


물론 12개월 한시적으로 50% 할인이 적용된 요금이지만, 

앞으로 사용하다보면 더 좋은 조건들이 경쟁적으로 나올것으로 예상되니 12개월 조건은 큰 의미가 없는것같습니다.




▲ 일반적인 LTE 무제한 요금제와 동일하게 월 11GB가 제공되고, 초과되면 일일 2GB씩 추가 제공됩니다.

그리고, 음성통화 무제한, 문자메시지 무제한도 당연히 제공됩니다.




▲ 리브모바일의 4가지 장점이라고 하네요. 무엇보다도 무약정이 제일 좋은것 같습니다.



▲ 기본적으로 월기본료는 4.4만원인데, 현재 이벤트 특가로 2.2만원씩 12개월간 제공된다고 합니다.

참고로, 할인전 기본료 기준으로, KB할인 옵션이 있는데 이부분은 이벤트 특가기간중에는 해당되지 않을것 같습니다.





▲할인혜택에 대해 상세히 알아보았습니다. KB국민은행과 연계되어서 그런지, 급여/연금 이체시 5500원 할인되고,

아파트관리비 자동이체시 5500원 할인되고, KB국민카드 결제시 2200원 할인된다고 합니다만 이부분은 특가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급여/연금 이체 할인에 대한 안내입니다.





▲ 아파트관리비 자동이체 할인에 대한 안내입니다.




▲ KB국민카드 결제 할인에 대한 안내입니다.


▲ 최종적으로 가입한 내용입니다. 신용카드로 인증하고, 번호이동을 신청하였습니다. 일반적인 가입절차와 비슷합니다.



추가 할인 - KB국민카드로 자동납부시 월 5000원 캐시백

저는 이번에 가입신청을 하면서 납부방법을 계좌이체로 했는데, 국민카드로 자동납부를 하면 5000원 추가 할인 혜택이 있다는 사실을 나중에서야 알게되었어요.

아직 개통전이니 유심이 오는대로 개통하면서 납부방법을 수정하고, 후기 올리겠습니다. 이번에 가입하실분들은 꼭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버튼을~!

 - 문의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댓글" 작성을~!

 - 블로그를 나가기전 꼭 "구독" 버튼을 눌러주세요.

 - 본 리뷰는 저희가 비용을 직접 지불하고, 경험 & 생각을 기록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