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요리

오색시장 맛집 오색 쑥 호떡

by 안찌니 2019. 12. 10.
반응형

오색시장 맛집 오색 쑥 호떡

여러분이 거주하시는 전통시장에는 어떤 간식거리들이 있나요? 

저는 어느 지역에 가면 꼭 전통시장에 들려 호떡 하나를 먹으면서 전통시장을 구경하는데요.

오늘은 제가 거주하고 있는 오산의 100년 전통의 전통시장인 오색시장의 호떡을 소개합니다!


호떡이 겨울철 간식이라고 생각하시나요 ?

저는 붕어빵과 호떡을 고르라고 하면 무조건 호떡!이라고 하는 호떡파입니다.

그런데 요즘 겨울철 길거리에서도 호떡을 판매하는 트럭을 잘 만날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근처 볼일이 있어 볼일을 마치자 마자 호떡을 찾아 오색시장으로 향했습니다. 

오색시장을 걷다보면 만날 수 있는 오색 쑥 호떡입니다.

시장에서 영업을 하시기 때문에 사계절 호떡을 먹을 수 있어서 저는 오색시장에 들릴때마다 호떡을 하나씩 먹곤합니다.












제가 호떡집 앞에 도착한 시간은 평일 오후 4시쯤이었는데요.

이미 5명정도 줄을 서서 호떡 구매를 기다리고 계셨습니다. 

호떡을 하나씩 구매하시기보다는 가족들과 나눠 드시려고 6개 이상씩 구매하시길래 저도 욕심부려서 7개를 구입했습니다.

평소같으면 1개만 사서 먹을텐데 겨울철이다보니 호떡생각이 더 자주 나길래 남편과 나눠 먹고, 냉장고에 두었다가 전자레인지에 데워서 먹을 요량으로 더 욕심 부린것 같습니다.




전통시장 구경은 뭐니뭐니해도 군것질하면서 시장 한바퀴를 거니는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도 전통시장에 방문하신다면 따뜻한 호떡 하나 어떠실까요 ?ㅎㅎ

이상으로 오색시장 맛집 오색 쑥 호떡 리뷰를 마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버튼을~!

 - 문의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댓글" 작성을~!

 - 블로그를 나가기전 꼭 "구독" 버튼을 눌러주세요.

 - 본 리뷰는 저희가 비용을 직접 지불하고, 경험 & 생각을 기록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