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뜰살뜰

에스오일 보너드카드 발급과 할인혜택 받는방법

by 살찌닝 2023. 1. 5.
반응형

고유가 시대에 조금이라도 주유비를 아끼기 위한 방법들을 알아봅니다. 그중에서도 오늘은 제가 주로 사용하는 에스오일 (s-oil) 주유소의 보너스카드를 발급받는 방법과 할인이나 쿠폰을 받는 방법에 대해서 정리하였으니 아래 내용을 참고하셔서 꼭 혜택을 보길 바라요.

 

*관련글 링크)

국내 주유소별 성분비교 - 에스오일 SK이노베이션 GS칼텍스 중에서 최고의 유종은?

 

에스오일 (s-oil) 보너스카드 발급받는 방법

 - 에스오일 보너스카드를 발급받는 방법은 에스오일 보너스카드 공식 홈페이지나 앱은 <모바일 보너스카드>를 발급받아 이용하시면 됩니다.

 - <실물의 보너스카드> 발급은 가까운 에스오일 주유소나 충전소에서 카드 수령이 가능하며 챗봇 (카카오톡 "에쓰오일")이나 ARS (1644-5151) 에스오일 보너스카드 홈페이지 및 앱에서 등록하시면 즉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에스오일 온라인상에서는 실물카드 발급신청이 중단되었습니다

 

 - <모바일 보너스카드>를 발급받는 방법 중 에스오일 보너스카드 홈페이지를 통한 방법은 아래사진과 같이 에스오일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카드 재발급>을 선택하고 신청해주면 됩니다.

에스오일 구도일 패밀리 모바일 보너스카드 신청방법

 

에스오일 할인이나 쿠폰 받는 방법

 - 인터넷상의 오픈마켓에서 <에스오일 주유권>을 검색하시면 할인된 가격으로 주유권을 구입할 수 있으니 이런 방법을 이용하셔도 좋습니다. 단, 한 번에 너무 많은 금액은 추천하지 않아요.

 - 에스오일 보너스 카드 공식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하면 가끔 5000원 이용가능 쿠폰을 보내주니 미리 회원가입을 해두시는 걸 추천합니다. 특히, 홈페이지의 이벤트 게시판을 수시로 확인하셔서 이벤트에 응모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에스오일에서 주유하면서 적립한 포인트가 1000점 이상이면 주유 시 현금처럼 사용가능합니다. 

 - 포인트 적립은 주유나 충전 시 리터당 3포인트가 적립되는데, 단, 주유소나 충전소의 판매가격이 한국석유공사의 공시단가의 70% 이하일 경우는 한국석유공사 공시단가를 기준으로 적립됩니다.

 - 적립한도는 주유소의 경우는 1일 30만 원 월 100만 원이고, 충전소는 1일 2회 1일 10만 원 월 70만 원이며 단 현금 주유 시 월 50만 원입니다.

 - 유류를 대량으로 구입하는 운전자의 월 적립한도가 상향될 수 있으며 3개월 이상 주유실적이 있는 회원에 한해 고객센터에서 유선으로 신청접수를 받는다고 하니 운전을 직업으로 하시는 분들은 꼭 이를 활용하시길 추천합니다.

 

에스오일 주유소에서 쿠폰사용하는 방법

 - 주유소나 충전소의 주유원에게 실물보너스카드나 모바일보너스카드의 바코드를 보여주면 포인트 결제가 가능합니다. 즉, 일반적인 주유기 상에서는 결제가 안 되는 경우가 많으니 반드시 직원분들에게 미리 문의를 한 뒤에 주유를 하시면 됩니다.

 

 

에스오일 포인트 기타 사용처와 사용방법

 - 에스오일 포인트몰에서 상품구매 시 포인트 제한 없이 사용가능합니다.

 - 대한항공 마일리지 전환 : 에스오일 포인트를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전환할 수 있는데 전환비율은 에스오일 20포인트당 1마일씩 전환되며 연간 일만 마일(10000)까지만 전환가능합니다.

 - CGV, 롯데시네마에서 영화예매 시 에스오일 포인트가 사용이 가능하며 온라인과 오프라인 각각 사용방법에 차이가 있으니 아래 내용을 참고 바랍니다.

에스오일 포인트 영화예매방법

 

에스오일 보너스카드 이용주의사항

- 실물 보너스카드 수령 후에 모바일 어플 등을 통해 등록하지 않았을 경우 포인트 적립도 리터당 3점으로 적을뿐더러 첫 사용 후 1개월 후에 적립이나 포인트 사용이 정지될 수 있습니다.

- 에스오일 보너스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5년이므로 주유할 때마다 나의 포인트를 확인하는 습관이 필요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