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찌니일상

애드센스 핀번호 우편물 도착, 핀번호 등록 성공!!

by 살찌닝 2020. 2. 14.
반응형

애드센스 핀번호 우편물 도착, 핀번호 등록 성공!!

지난해 12월 27일에 핀번호가 발송되었습니다. 그런데 새해가 밝고, 1월이 지나 2월이 되어도 핀번호 우편물은 깜깜 무소식이었습니다.

그래서, 구글링을 해보니 개인마다 소요시간 차이도 크고, 경우에 따라서는 핀번호 재발급 신청을 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저의 경우 별다른 조치없이 그냥 계속기다렸고 그 결과 7주만에 드디어 애드센스 핀번호 우편물을 수령하게 되었습니다. 


퇴근길에 보니 아래 사진과 같은 우편물이 똭! 도착해있었습니다. 반가운 마음에 인증샷!! 말레이시아에서 온것같은데... (어떤분은 베트남에서도 오던데...)


애드센스 핀번호 우편물을 개봉해봅니다. 간단히 우편물에 적힌대로 따라서 천천히 우편물을 개봉해주면 됩니다.




아래 사진처럼 우편물에 적힌대로 따라서 뜯어주면 핀번호가 적힌 내부가 드러납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핀번호(사진속 선물상자 부분)를 아래 사진처럼 볼 수 있습니다.


핀번호를 확인했으니, 이제 구글 애드센스 공식사이트에 접속하여 도착한 핀번호를 등록해주면 됩니다.


아래 사진과 같은 화면에서 도착한 핀번호를 입력하고 제출버튼을 눌러주면 성공!! 


핀번호를 제대로 입력하고 나면 페이지 상단의 알림창("주소를 입력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중입니다")이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제는 열심히 포스팅하는 일만 남았군요. ^3^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버튼을~!

 - 문의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댓글" 작성을~!

 - 블로그를 나가기전 꼭 "구독" 버튼을 눌러주세요.

 - 본 리뷰는 저희가 비용을 직접 지불하고, 경험 & 생각을 기록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