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요리

동탄2 식물원 같은 카페 피오레 (Cafe Fiore)

by 살찌닝 2020. 4. 12.
반응형

동탄2 식물원 같은 카페 피오레 (Cafe Fiore)

주말을 맞아 근처 카페로 가족과 함께 마실을 다녀왔는데요, 이번에 저희가 다녀온 카페는 마치 식물원 같은 카페입니다.

아래 지도에서 볼 수 있듯이 위치는 동탄에서 좀 떨어진 외각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네비를 찍어서 찾아가보니 평소 제가 자주 지나가던 길이었네요. 

하지만 아래 사진처럼 밖에서보면 카페인줄 전혀 모르겠네요. 

카페 건물 앞쪽에 주차장이 있는데 대략 차량 10여대 주차할 수 있을 만큼 컸는데, 저희가 방문했을때가 토요일 오후시간 이었는 데도 불구하고 거의 만차였어요. 






아래 사진은 가게 입구에서 찍은 모습입니다.

카페 건물에 들어서자마자 볼 수 있는데요 입구 양쪽으로 야자수(?) 같은것들이 있어서 식물원에 온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정면에 보이는 카운터에가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따뜻한 아메리카노, 녹차라떼, 몽블랑 조각케잌을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아메리카노가 5천원, 녹차라떼가 6천원, 케잌도 7천원 정도로 솔직히 저렴하지는 않았어요.





카운터 우측으로 바라본 카페 실내 전경입니다.

아래 사진처럼 유리로된 천장과 벽면으로 햇빛이 엄청 들어오고, 그래서 식물들도 더 푸르게 푸르게 보였어요~.

카페의 위치가 외곽임에도 불구하고 제법 많은 사람들이 이미 있었어요.





입구쪽 한켠에는 이런 의자도 마련되어 있어서 사람들이 사진찍으며 놀길래 저희도 한번 따라해봤어요^3^





카페 한가운데에 아래 사진처럼 작은 폭포(?)가 있었는데 여기서 떨어지는 물소리가 마치 비오는 소리처럼 들렸어요.



여기도 폭포~!



여기는 평상이 마련되어 있어서 가족단위로 온 손님들이 이용하고 있었어요.






저희가 주문한 음료와 케잌이 나왔습니다. 음료와 케잌은 무난한 정도. 

대단한 기대는 안하시는게 좋을듯합니다.^3^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버튼을~!

 - 문의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댓글" 작성을~!

 - 블로그를 나가기전 꼭 "구독" 버튼을 눌러주세요.

 - 본 리뷰는 저희가 비용을 직접 지불하고, 경험 & 생각을 기록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