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찌니일상

클럽하우스 사용법 초대권으로 회원가입 후기 clubhouse app

by 살찌닝 2021. 2. 9.
반응형

클럽하우스 사용법 초대권으로 회원가입 후기 clubhouse app

클럽하우스 초대권 받아서 회원가입한 후기, 클럽하우스 회원가입방법 과 기본 사용법 clubhouse app

요즘 핫하다는 폐쇄형 소셜네트워크앱 클럽하우스를 지인으로부터 초대권을 받게되어 저도 회원가입해보았습니다.

보통의 SNS와 크게 다른점은 없어보이지만 우선은 영문으로만 되어 있어서 영어에 서툰 저로서는 좀 버벅였네요.

아래내용을 참고하셔서 클럽하우스 앱을 설치하시고 회원가입하시면 될것같습니다. 초대장이 필요하지만...

 

 


 

 

클럽하우스 앱 검색과 둘러보기 그리고 설치

아래 이미지와 같이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클럽하우스 (clubhouse)를 검색하시면 해당앱을 볼수있습니다. 벌써 5천개가 넘는 리뷰가 있군요. 어마어마합니다~ㅋ

 

클럽하우스 앱 설치를 위해 아래와 같이 이동하여 앱을 설치합니다.

 

 

설치가 완료되어 클럽하우스 앱을 실행해보면 아래 이미지와 같은 화면을 볼수 있습니다. 영어로 가득 적혀있네요. 어쨌든 환영해주는것 같습니다만 누구나 가입할 수 있는건 아닌것같습니다. 그리하여 클럽하우스 초대권을 가진 지인을 찾아봅니다. 그리고 드디어.

 

 

 

클럽하우스 초대권으로 회원가입하는 방법

지인에게 초대권을 요청했더니 아래 이미지와 같이 아이폰 아이메세지로 초대권이 도착했습니다.

아이메세지에 있는 링크를 누르면 클럽하우스 앱이 실행되고 회원가입을 아래와 같이 진행하면 됩니다.

 

 

클럽하우스 초대권을 받은 핸드폰의 전화번호를 입력합니다.

 

전화번호를 입력하고 나면 다음단계에서 저에게 초대권을 보내준 지인의 정보가 나타나는데 확인하시고요.

이제 회원가입을 진행하면 되는데요 트위터를 이용해서 간편하게 프로필을 가져올수 있는것 같은데 저는 직접 제 정보를 입력했습니다. 트위터 계정을 잊어버려서...

 

 

이름과 성을 작성하시고

 

일종의 닉네임을 작성합니다.

 

사진도 등록합니다. 하지만 저는 사진을 올리지않고 스킵 했습니다.

 

클럽하우스 앱이 저의 연락처 정보들을 이용할려나봅니다. 이런건 우선 허락하지 않습니다ㅋㅋ

 

자 이제 클럽하우스 앱을 시작할려나봅니다.

저에게 초대권을 보내준 지인의 정보가 다시한번 보이고 팔로잉도 하고...

저의 관심사에 대해 체크를 해야합니다.

물론 스킵하고 지나가도 되겠지만 제가 관심있는 분야에 대한 사람들을 볼 수 있을테니까 한번 체크해봅니다.

 

저의 관심사에 대한 체크를 완료하면 아래 이미지와 같이 일종의 친구 추천해줍니다.

 

친구추천을 받았지만 우선은 팔로잉하지않고 다음단계로 진행해봅니다. 아직은 어색하거든요.ㅋㅋ

그랬더니 아래 이미지와 같이 한번더 귀찮게하는군요. 과감하게 우선은 친구추천을 스킵해봅니다. 나중에 언제든지 친추를 할수있을테니까.ㅋㅋㅋ

 

끝으로 알람 을 활성화해달라고 합니다. 이정도는 그냥해줍니다. 당분간은 궁금해서 써볼생각이니까ㅋㅋ

 

한참을 걸려서 드디어 클럽하우스 설치와 회원가입 그리고 소소한 설정들을 마쳤습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이미지를 볼수있습니다. 추가된 친구가 없으니 좀 썰렁~ㅋㅋ

클럽하우스 앱이 어떤놈인지 당분간 써봐야겠습니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