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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체국보험을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빠른 상담사 연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보험상품을 이용하다 보면 보험료 청구나, 보험가입, 연말정산이나 나의 보험계약정보와 이용하는 방법에 관해 상담사와 직접 통화를 해야 할 경우가 종종 발생이 되는데 아래 내용을 참고하셔서 신속하고 빠른 처리를 기원합니다.
우체국보험 고객센터 이용하는 다양한 방법
- 인터넷 예약 상담
- 전화 예약 상담
- 이메일 상담
- 소비자보호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코드별 서비스 안내
- 이용시간
- 평일 9시~18시까지,
- 18시 이후는 일부 이용안내 및 분실신고만 야간 상담원에게 연결 (토, 일요일 및 공휴일 포함)
- 예금상품: 1599-1900, 1588-1900, 042-612-6000
- 1번: 분실, 사고신고 상담
- 2번: 예금잔액조회, 거래내역 조회, 팩스/이메일 서비스 상담
- 3번: 예금 관련 기타 상담
- 4번: 인터넷/스마트/폰뱅킹 상담
- 5번: 카드상담
- 펀드상품: 1599-1900, 1588-1900, 042-612-6000
- 7번: 펀드 관련 상담
- 보험상품: 1599-0100, 042-336-6898
- 1번: 환급금 대출
- 2번: 보험료 납입/ 자동이체/ 증명서 고객정보 변경
- 3번: 수술/입원/실손보험금
- 4번: 연금/보험 실효 부활/계약사항
- 5번: 해지/만기/배당금/휴면보험금
- 상담사 연결: 0번 (단, 연결 시 통화요금이 부과됨)
- 수화상담: 손말이음센터 (107번)
- 통역 상담: 다누리콜센터 (1577-1366)
- (해외) 예금상품: 82-42-612-6000
- (해외) 보험상품: 82-42-336-6898
고객센터에서 제공되는 서비스 안내
- 예금: 폰뱅킹, 인터넷뱅킹, 아웃바운드
- 펀드: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 보험: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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