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

[에어로케이 항공] 청주-> 제주 4인가족 10만원 편도 예약하기

by 안찌니 2023. 3.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안찌니입니다.

글을 쓰는 3월 말인 현재, 2023년 4월 말부터 5월 말까지 제주 한 달 살기를 계획 중에 있습니다.

여행시점이 성인 두 명과 38개월 소아, 23개월 유아 한 명으로 항공권은 총 세명분만 결제하면 되는 상황입니다.

국내여행 항공권은 24개월 미만은 무료더라고요! 둘째가 두 돌이 되기 전에 항공권값이라도 아껴보고자 여행날짜를 둘째의 두 돌 되기 직전까지 세워보았습니다.

 

제가 거주하고 있는 경기남부권은 김포공항과 청주공항 두 군데 모두 자차로 이동 한 시간이 걸리지만 김포공항은 주차도 힘들고 주차비도 비싼 거 같아 한적한 청주공항으로 정했습니다. 처음부터 에어로케이 항공사로 정하지 않았는데 혹시나 하는 마음에 에어로케이 항공사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보니 제가 원하는 날짜의 비행기가 특가!!로 구입할 수 있어 바로 구입했습니다!

 

제가 실제로 구입하고 에어로케이 항공사로부터 받은 예약 메일입니다.

특가로 구입한 1인당 편도 금액은 20,000원으로 성인 두 명과 소아 한 명의 결제분으로 항공 운임만 60,000원과 세금 및 수수료, 그리고 에어로케이는 좌석지정을 하는데 일반석도 1,000원씩 받더라고요...? 

일반석으로 좌석 지정을 각 1,000원씩 총 3,000원을 하니 그래도 총액이 109,300원으로 선방했습니다!

일반 여행 예약사이트에서는 편도 30만 원씩 되어있어서 조금 더 찾아본 것이 절약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게다가, 현재 수화물 15kg씩 무료서비스를 하고 있어서 가족여행인 저희에게 큰 할인인 거 같네요!!

 

항상 비행기 특가는 저랑 인연이 없는 것 같았는데 기대 안 하고 들어간 에어로케이 항공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득템 한 것 같아 기분 좋게 포스팅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들어가시면 저렴한 가격이 많으니 제주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은 에어로케이 항공사도 방문해 보시면 좋겠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누르시면 에어로케이 항공사의 공식 홈페이지로 연결됩니다!

더불어 제주 한 달 살기 포스팅도 계속 업로드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www.aerok.com/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