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찌니일상

삼성화재 긴급출동 전화번호 (+KB손해보험 추가)

by 살찌닝 2020. 5.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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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화재 긴급출동 전화번호 (+KB손해보험 추가)

최근에 운전을 하다가 갑작스러운 타이어 펑크를 경험했습니다.

보험사 긴급출동서비스를 한번도 이용하지 않은적이 여러해 있었던것 같은데 오랜만에 보험사 긴급출동서비스를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갑자기 보험사 긴급출동서비스를 이용하고자보니 어디로 연락을 해야할지 잠깐동안 좀 막막하더군요. 그래서 한번 정리해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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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zini-family.tistory.com

 

 

삼성화재 긴급출동 전화번호

*긴급출동 전화번호

 -삼성화재 고객콜센터 : 1588-5114

 


 

 -고객콜센터 ARS

1. 자동차 사고접수 및 상담

2. 자동차 고장 긴급출동

3. 새로운 보험가입 문의

1자동차보험 가입문의

2운전자보험, 건강보험, 여행보험 등 생활보험 가입문의

4. 질병/상해/화재보험금 신청 및 서류 안내

1입원 또는 통원의료비 신청서류 문자안내

2보험금 신청서류 접수처 및 신청방법 문자안내

3보험금 신청 관련 진행 상황 및 담당자 안내

0상담사 연결

5. 대출상담

1보험계약대출 가능금액 조회 및 신청

2보험계약대출 상환 상담

6. 계약조회, 해지, 환급 및 상담

1홈쇼핑, 카드사를 통해 보험을 가입하신 고객

2자동차보험 계약조회, 해지, 환급 및 상담

3자동차보험 外 다른 보험의 계약조회, 해지, 환급 및 상담

9. 각종 증명서 발급 및 ARS 이용안내

1자동차보험 가입증명서 셀프 발급

2보험료 납입증명서 셀프 발급

3보험증권 발급

4기타 증명서 발급

9ARS 이용요금 안내

 

 

*긴급출동서비스 : 연간 최대 6회까지 긴급출동서비스 제공(고급형은 최대 10회, 해당 특약 가입시)

 -긴급출동서비스

  >긴급 견인 서비스(일반/고급형 6회), 타이어 교체 및 펑크수리 서비스, 시동배터리 충전 서비스(일부전기차제외),

 >잠금장치 해제 서비스(외제차량 및 특수잠금장치차 제외), 비상급유 서비스(일반형 2회/고급형 3회), 비상구난 서비스

 

 

 

KB손해보험 긴급출동 전화번호

*긴급출동 전화번

 -KB손해보험 콜센터 : 1544-0114

  >전국 600여 개의 매직카 서비스점을 통하여 빠르고 정확한 현장출동 서비스를 제공.

  >가입 특약에 따라 총 10~17가지의 긴급(고장)출동서비스를 무료로 제공.

 


 

*긴급(고장)출동서비스 안내

 -긴급조치

    • 긴급구난
      도로이탈, 장애물 등으로 인해 자력으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긴급구난 (특수한 구난을 할 경우 추가금액 고객부담)
    • 잠금장치 해제
      차량열쇠를 차 안에 둔채로 차문이 잠긴 경우 (트렁크 잠금장치 해제는 제외)
    • 긴급견인
      사고 또는 고장으로 긴급견인을 필요로 할 경우 10km를 한도로 견인
      ※ 뉴매직카서비스A(50km) 가입고객의 경우, 40km 추가 견인되어 총 50km한도로 견인이 가능합니다.
    • 비상급유
      주행중 연료가 소진되어 운행이 불가한 경우 휘발유 3ℓ, 경유 3ℓ이내 주유 (최초 1회 무료, 2회이상 요청부터 유류비 실비 부담)
      단, 비상급유 2회이상 요청시 유류비 실비 부담은 보험시작일자가 2013년 07월 22일이후 시작하는 계약부터 적용하며, 영업용 및 기타는 2013년 8월 1일이후 시작하는 계약부터 적용합니다.
    • 배터리 충전
      배터리 방전으로 시동이 불가능한 경우 임시 충전하여 운행이 가능하도록 함
    • 타이어 펑크 수리
      타이어 펑크로 인하여 운행이 불가한 경우 타이어를 수리하여 드립니다. (단순 펑크에 한함)
      단, 보험시작일자가 2013년 07월 22일이후 시작하는 계약부터 적용하며, 영업용 및 기타는 2013년 8월 1일이후 시작하는 계약부터 적용합니다.
 
 

 -교환ㆍ교체

    • 휴즈 교환
    • 휴즈의 단락으로 운행이 불가한 경우 휴즈 교환
    • 타이어 교체
    • 타이어 펑크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고객의 예비타이어로 교체 (단, 새 타이어는 고객부담, 펑크수선 제외)

 -기타ㆍ보충

    • 부동액 보충
      주행중 부동액 부족으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 엔진과열 응급조치
      주행중 엔진과열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응급조치

 -추가서비스 (추가서비스는 뉴매직카서비스 특약 가입 시에만 이용 가능합니다.)

    • 라지에타캡 교환
      주행중 부품 불량/파손으로 엔진 과열시 라지에타캡 교환
    • 등 교환
      브레이크등, 전조등 등 전구고장으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해당 전구를 교환
    • 윈도우브러쉬 교환
      비 또는 눈이 오는 때에 윈도우브러쉬의 불량으로 주행이 불가능한 경우 운전석의 윈도우브러쉬 교환
    • 브레이크/엔진/파워오일 보충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브레이크(1ℓ), 엔진(2ℓ), 파워(1ℓ)오일 보충
    • 차량 진단
      회사가 지정한 정비업체에 예약 시 차량 내외부 오일/밸트류 등 30개 항목을 무상으로 점검하고 진단 내역서를 제공(보험기간 중 1회 한함)
    • 수리차량 운반
      고장으로 회사가 지정한 정비업체에서 수리한 경우에 한하여 서비스 이용 중 작업시간이 1시간 이상 소요될 경우,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운반 (단, 운반거리 10Km 초과시 1Km당 2,000원의 초과비용을 부담해야 하며, 운반거리는 50Km를 한도로 되고, 소모품 교환 등 단순수리는 제외됨)
    • 정비이력 관리
      회사가 지정한 정비업체에서 정비를 받는 경우에 한하여 수리내역, 소모품 교환주기, 차량사항 등을 기록한 정비이력 통장을 무상으로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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