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요리

수원맛집, 행궁동, 샐러드한옥카페 - 팜투하녹 / farm to hanok

by 살찌닝 2019. 11. 29.
반응형

수원맛집, 행궁동, 샐러드한옥카페 - 팜투하녹 / farm to hanok


늦가을이 지나가기전에 가벼운 산책을 하고싶어서 수원화성을 방문하기로 했습니다.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 수원화성과 인접한 행궁동에서 먼저 점심을 먹고 이동하기로 했습니다.

인터넷에서 행궁동 맛집을 검색하면 특색있고, 다양한 맛집들이 많이 있는데 그중에서 저희는 팜투하녹을 방문해보았습니다.







팜투하녹은 2층건물이지만 2층은 카페가 아니라서 올라가보지는 못했습니다. 

입구에는 브레이크타임을 적어 놓은 안내 종이가 있으니 방문하시는 분들은 꼭 휴무일과 브레이크 타임을 확인해보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또한, 팜투하녹은 사람들이 실제로 거주하는 가정집들 사이에 있어 조용한 분위기의 브런치 카페였습니다.










팜투하녹은 신발장에 신발을 벗고 슬리퍼를 신고 들어가는 브런치카페였는데요. 바닥은 적당히 난방이 들어와서 차갑지 않았습니다. 

식당 내부는 이미 식사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사진 찍지는 못했으나, 10개 미만의 테이블로 채워져 있었고,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이미 반 이상의 테이블에서 식사를 하고 있었습니다.






* 자몽에이드 5,000원




* 요거트볼 5,000원

 - 수제 그릭 요거트라고 적혀있었는데, 그릭요거트답게 묽지 않고 점성있는 요거트여서 곁들여 먹는 과일, 그래놀라와도 상당히 잘 어울렸습니다.



* 팜투샐러드 5,900원

* 토핑 추가 리코타치즈 4,000원

* 토핑 추가 스테이크 10,000원


팜투하녹의 대표메뉴인 팜투샐러드는 원하는 토핑을 추가하여 먹을 수 있는 샐러드인데, 친구와 저는 리코타치즈와 스테이크를 고민하다가 결국 두가지 모두 주문하였습니다.

사실, 스테이크라고 해서 별 기대 안했는데, 고기가 부드럽고 샐러드와 잘 어울려서 주문한 친구에게 메뉴 잘 골랐다며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평소 바게트빵을 좋아하는데 팜투하녹의 바게트는 상당히 가벼운 바게트이면서 샐러드와 잘 어울렸습니다.



* 할라피뇨햄치즈 파니니 8,000원

 - 여자 둘이서 참 많이 시켰네요^^;; 햄치즈가 다소 느끼할 수도 있는데 할라피뇨가 들어가있어서 무난했습니다.




* 단호박스프 4,000원

 - 저희는 배가 고파서 여자 둘이서 여러가지 메뉴를 시켜먹어보았는데요. 기름지거나, 자극적인 음식들이 아니어서 남김없이 전부 맛있게 먹었습니다.
 - 팜투하녹은 음식들도 정갈하고,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분위기를 두루 갖추고있어 행궁동 맛집 중에서도 팜투하녹을 찾는 이유인거같습니다.
 - 주말에는 웨이팅이 있다고 하니 브레이크 타임과 잘 확인하시어 방문해보시는게 좋겠습니다^^
 - 참고로, 별도의 전용 주차장이 없고, 예약도 받지 않는다고하니 반드시 사전에 확인하세요.




팜투하녹 (farm to hanok) // 행궁동 샐러드한옥카페

주소 : 경기 수원시 팔달구 신풍로 23번길 63-18

연락처 : 010-8654-8120

영업시간 : 10시30분 ~ 21시. 단, 일요일은 10:30 ~ 20:30까지

브레이크타임 : 15시30분 ~ 16시:30분

주차 : 불가

예약 : 불가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저희들의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버튼.

 - 문의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댓글" 작성.

 - 블로그를 나가기전 꼭 "구독" 버튼을 눌러주세요.

 - 본 리뷰는 저희가 비용을 직접 지불하고, 그 경험 & 생각을 기록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