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뜰살뜰

외식할인 소비쿠폰 1만원 캐시백 이벤트 신청방법

by 살찌닝 2021. 11. 24.
반응형

코로나19로 자영업을 하시는 분이나 실직 등으로 많은 분들이 고통을 받고 있는 상황 속에서 정부지원 외식 할인 소비쿠폰 캐시백 이벤트가 있어 소개합니다. 아래에 신청방법 등에 대해 안내드리니 참고하셔서 꼭 신청하세요.

 

경기지역화폐 외식할인 소비쿠폰 혜택,신청방법
경기지역화폐 외식할인 소비쿠폰 혜택,신청방법
외식할인 소비쿠폰 이벤트 응모
외식할인 소비쿠폰 이벤트 응모

혜택 내용

아래의 방법대로 이벤트에 신청하면 경기지역화폐 외식 가맹점에서 건당 2만 원 이상 4번 결제할 때마다 1만 원을 캐시백 해줍니다.

 

무엇보다도 장점은 참여 횟수에 제한이 없으므로 외식이 잦은 분들에게는 이벤트를 잘 활용하시면 1만 원 이상의 캐시백을 가져갈 수 있겠네요. 저처럼 육아로 인해 배달이나 외식이 많은 분들은 정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정부지원 소비쿠폰 캐시백 이벤트
정부지원 소비쿠폰 캐시백 이벤트

 

그런데 주의할 점은, 4회 실적을 달성한 후에 다시 참여 가능하고, 지역별로 1일 최대 2회까지만 실적이 인정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캐시백은 4회 차 이용일의 다음 달 16일에 이벤트 응모한 경기지역화폐 카드로 지급된다고 합니다.

 

단, 예산 소진에 따라 이벤트 실적이 충족되어도 캐시백이 지급되지 않을 수 있고,  실적 집계의 경우도 카드별이 아닌 이벤트 응모한 지역 내 회원별로 합산되니 주의해야 할 것 같습니다.

 

"예시: 경기지역화폐 A지역에 응모한 회원이 해당 지역의 카드를 총 2장 보유한 경우, 첫 번째 카드로 2번, 두 번째 카드로 2번 결제 시 총 4번으로 실적 산정되어 1만 원 캐시백 혜택이 제공됨"

 

신청자격

경기지역화폐를 사용하는 개인회원 중에 <정부지원 외식 할인 소비쿠폰 이벤트>에 응모한 회원만 해당되는데, <양평> <여주> <이천> <평택> 4곳의 지역은 본 이벤트에서 제외되니 꼭 확인해야 할 것 같습니다.

 

참고로, 위의 4곳의 지역에 거주하시는 분들도 직장 등으로 인해 생활권이 이벤트를 진행하는 타 지역일 경우 해당 지역 지역화폐를 발급받으셔서 사용하시면 충분히 누구나 이벤트를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신청기간/방법/결제 가능-불가한 곳/고객센터 전화번호

기간은 2021. 11. 10부터 올해 예산 소진 시까지라고 합니다.

 

신청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사용하시는 지역화폐 앱(어플)을 통해 이벤트 응모
  • 여러 지역의 카드를 사용할 경우 각 지역별로 모두 응모해주셔야 합니다.
  • 이벤트 신청 전 본인이 가지고 있는 지역화폐 실물 카드 번호를 미리 준비하면 나머지는 간단히 입력만 하면 됩니다. 앱 내에서 자동으로 이벤트 신청 시 연동되지 않는 점이 너무 불편하네요.

외식할인 소비쿠폰 이벤트 신청서

 

이벤트 대상 결제처는 경기지역화폐 가맹점 중 유흥업소를 제외한 외식업소가 해당됩니다.

  • 외식업소 : 일반음식점, 휴게음식점 - 한식, 중식, 양식당, 카페, 베이커리 등
  • 배달앱 주문: 음식 배달 및 포장 주문 가능 - <배달 특급> 배달앱으로 통해 가능
  • 이용불가 : 유흥주점, 단란주점, 나이트클럽, 노래방 등 유흥업소

고객센터 : 1899-7997 (운영시간: 평일 9시~18시까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