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콩콩육아

면역력 뿜뿜 3분 베이비 마사지 - 도서

by 살찌닝 2020. 4. 7.
반응형

면역력 뿜뿜 3분 베이비 마사지 - 도서


아이가 태어나고 산후조리원에서 지낼때부터 줄곳 들었던 얘기중에 하나가 베이비 마사지이다.

처음에는 '그런거 까지도 해줘야해?"라고 싶었지만, 백일넘게 아이를 처음 키우면서 하루에도 수십변 기지개를 키는 아이의 모습을 옆에서 지켜보면서 '정말 베이비 마사지가 필요한거 아닐까? 그런데 어떻게 해줘야하지?" 라는 의문을 가진적이 많다.

전문적인 능력을 가진분들에게 직접 베이비 마사지를 받도록 해주면 좋겠지만 적잖이 부담되는 가격인지라 고민했는데, 도움이 될만한 책을 알게되어 직접 구입후 배워서 아이에게 마사지를 해주고자 한다. 다음의 책에 대한 소개내용.


웅진북센 3분 베이비 마사지 면역력뿜뿜, One color | One Size@1


[ 책소개 ]

집에서도 사진과 동영상으로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베이비 마사지를 소개한다. 가장 따뜻하고 편안한 장소인 집에서 마사지를 배울 수 있어 마사지를 받는 아기와 마사지를 해 주는 부모나 가족들도 부담이 적다. 또, 3분이라는 짧은 시간에, 따라 하기 쉬운 마사지로 이루어져 있으면서도 건강, 두뇌 발달, 정서 안정 등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어 쉽게, 꾸준히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

이 책에서는 성장 시기별 맞춤 베이비 마사지를 소개한다. 폭풍성장기인 ‘누워 있는 시기’에는 더 원활한 성장을 돕는 마사지를, 아기의 활동이 많아지는 ‘기는 시기’에는 운동 신경 발달을 촉진하는 마사지를 소개한다. 또, 체력 소모가 많고 두뇌가 발달하는 ‘걷는 시기’에는 피로를 풀어 주는 마사지와 두뇌 발달을 촉진하는 등의 다양한 마사지를 소개한다.


면역력 뿜뿜 3분 베이비 마사지
국내도서
저자 : 스즈키 키요미 / 윤여경역
출판 : 넥서스BOOKS 2018.03.30
상세보기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버튼을~!

 - 문의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댓글" 작성을~!

 - 블로그를 나가기전 꼭 "구독" 버튼을 눌러주세요.

 - 본 리뷰는 저희가 비용을 직접 지불하고, 경험 & 생각을 기록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