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요리

동탄2 쌀국수 호로록 Hololok

by 살찌닝 2020. 4. 4.
반응형

동탄2 베트남 쌀국수 호로록 Hololok

주말 점심으로 베트남 쌀국수를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저희가 다녀온 곳은  아래 지도와 같이 동탄2 호수공원 부근에 위치한 Hololok 이란 식당입니다.

생긴지는 오래되지 않은것 같은데, 저희가 방문했을때 이미 여러테이블에 손님들이 있었고, 계속해서 새로운 손님들이 방문하고 있었습니다.



식당은 아래 사진과 같이 원룸/상가 들이 밀집한 곳의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처음 방문이라 식당의 간판이 잘 보이지 않아서 한번 지나쳤다가 다시 돌아오기도 했는데요, 주변이 상가/원룸 지역이라서 주차는 좀 어려웠습니다.

식당앞에 차량 한두대 정도만 주차가 가능한 것 같은데, 저희는 결국은 주변을 돌아서 갓길 적당한 곳에 주차를 했습니다.


식당 입구 사진입니다. 영업은 오전 11시에 열어서 오후 9시에 닫는것 같습니다.

식당 입구부터 내부까지 전체적으로 흰색 바탕에 녹색톤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습니다.




저희는 쌀국수와 분짜를 하나씩 주문했습니다.

이 식당은 전체적으로 메뉴가 쌀국수가 3종류, 그리고 월남쌈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테이블에는 이렇게 따뜻한 차와, 소스들 그리고 맛있게 먹는법안내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그런데, 직원분들이 아직 서빙이 서툰지, 메뉴판이나 물컵도 주지 않아서 한참을 기다리다가 직접 불러서 받았네요.

'서빙이 서툴어도 음식이 맛있고 깨끗하면 되지'라고 생각하며 음식을 기다려봅니다.






드디어 첫번째 음식이 나옵니다.

제가 주문한 분짜인데, 소소하니 먹을만합니다. (대단은 기대는 금물 ㅋㅋ)




그리고 아내가 주문한 쌀국수도 나왔습니다.

전체적으로 음식이 깔끔하고 양도 적당한것 같은데, 아래에 보이는 단무지는 차라리 안나오는게 낫지 않았을까요? ㅋㅋ

쌀국수의 핵심은 국물이라고 생각해서 한번 먹어봤는데 맛은 좀 평범합니다.

동탄에서 이미 베트남쌀국수로 유명한 'ㅍ' 식당에 비하면 좀 아쉽네요. 물론 가격차이가 있으니까^3^


음식을 다 먹고 가게를 둘러보니 토요일 점심이라서 그런지 손님들로 가득찼습니다.

식당이 그리 큰편은 아닌데, 부담없이 주말 점심 한끼하러 나오시는 분들이 많은듯합니다.

가게 내부는 전체적으로 은은하게 잘 꾸며놓은것 같습니다.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버튼을~!

 - 문의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댓글" 작성을~!

 - 블로그를 나가기전 꼭 "구독" 버튼을 눌러주세요.

 - 본 리뷰는 저희가 비용을 직접 지불하고, 경험 & 생각을 기록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반응형

댓글